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산역 맛집 가산동 닭한마리 칼국수

by 도니양_ 2023. 7. 11.

 

안녕하세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가 

닭한마리 칼국수인데용! ㅎㅎ 

 

지금까지 셀 수 없을 정도로 방문을 

한 거 같습니다 ㅎㅎ 

 

가산동 닭한마리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 11:00~24:00

 

라스트 오더 22:30

 

 

위치

가산디지털단지역 5번 출구에서 914m

현대아울렛에서 5분 거리

 

 


 

 

 

가산동 닭한마리 외관입니다 ㅎㅎ 

여기는 평일 주말 상관없이 

언제나 사람이 많습니다! 

 

 

내부

 

 

내부는 테이블도 많고 

깔끔합니다 ㅎㅎ 

 

들어오자마자 맛있는 냄새가 

장난 아니네요

 

 

메뉴

 

 

저희는

닭한마리 (24,000) + 떡사리 (2,000) + 칼국수사리(2,000) 2개

주문했습니다 ㅎㅎ 

 

칼국수 사리는 닭한마리 다 먹고 

마지막에 넣어드시면 돼요! 

 

 

 

닭한마리 먹을 때 가장 중요한

 소스입니다!! 

 

소스 만드는 재료는 

간장, 겨자, 다대기, 다진 마늘, 양배추가 나오고요 

 

반찬은

물김치, 김치 ,단무지가 나옵니당 ㅎㅎ

 

 

 

 

소스 만드는 방법도 

나와있으니 처음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입맛에 맞게 만들어 드셔 보세용~♡

 

(추가 반찬은 셀프입니당)

 

 

 

 

소스를 만들어보았어요 ㅎㅎ 

양배추도 조금 넣어주었습니다!

 

 

 

 

소스를 만들고 있다 보면 

닭한마리가 나옵니다 ㅎㅎ 

 

먼저 펄펄 끓여줍니다!

 

 

 

 

떡사리는 기본으로 나오지만

저희는 많이 먹기 때문에

추가해서 넣어줬어요 ㅎㅎ 

 

떡사리를 닭한마리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맜있거든요!

 

 

 

 

사진으로 보기엔 국물이 밍밍? 해 보이지만 

맛이 깊고 담백하니 너무 맛있어용 ㅎㅎ 

 

특히 배추랑 만두도 소스 찍어먹으면 

최고입니다!! 

 

 

 

배추랑 떡을 먹다가 

어느 정도 잘 끓으면 닭을 먹어줍니다! 

 

닭도 하림 생닭으로만 사용해서 

엄청 크고 살도 많습니다 ㅎㅎ

 

 

 

 

다 먹고 마지막은 필수 코스인

칼국수 사리 2개 

 

 

 

 

육수를 조금 추가하고 

칼국수 사리를 넣어주었습니다 

 

이제 펄펄 끓입니다!!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용 !? ㅎㅎ 

닭한마리 소스를 칼국수에 넣어서 

먹어도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칼국수는 꼭 드세용!! ㅎㅎ 

 

아! 여기에 죽도 있던데 맛이 궁금하네요 ㅠ.ㅠ 

다음번에 죽도 먹어 보고 후기를 올릴게요 

 

곧 복날인데 방문해서 드셔보세요

 

 

그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